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버홀(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카테고리 없음

by 시인나 2019. 6. 10. 06:53

본문

반응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등장인물. 본명은 치사키 카이다.

빌런 지정단체인 야쿠자 조직 사예팔재회의 와카가시라이자 차기 두목으로 이미 조직을 거느린 채 행동하고 있고, 쉬나벨이 모티브인 새부리 모양의 마스크를 늘상 착용하고 있다.그리고 그 이미지에 어울리는 '병 들었다'나 '모조리 환자다'와 같은 비관적인 말들을 내뱉는 것이 특징이다.

조직 내외부를 막론하고 모두에게 잔혹하며, 모조리 자신의 야심을 위한 소모품으로 밖에 여기지 않는 야쿠자 조직의 행동대장이다.사람을 도구로 밖에 보지 않다 보니 조금이라도 의견 충돌이 있거나 자신의 의사에 반하는 상황을 만드는 인물들에겐 바로 목숨에 위해를 가하기에 사예팔재회 내부 인물들 중에서도 최측근들과 돌격부대 팔재중을 제외하곤 그 누구도 오버홀을 진심으로 따르고 있지 않다.

이런 잔혹성은 자신의 은인에게마저도 예외가 아니어서, 고아였던 자신을 거둬준 핫사이 카이의 두목을 제 손으로 식물인간으로 만들어 버리는 패륜을 저질렀다. 그러면서 정작 본인은 한다는 소리가 '야쿠자들이 떳떳하게 살아갈 수 있게 하고 싶다는 두목의 숙원에 그 누구보다 헌신적으로 매달리는 건 나다' 라면서 자신의 행위가 정당함을 조직 내에서 설파하고 다닌다. 정작 그 두목은 오버홀이 제안한 '핫사이 카이 부흥 계획'이 인의를 저버리는 짓이며 인의를 저버린 협객을 따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이유로 반대했었다.

요약하자면 파괴밖에 모르는 소시오패스 같은 존재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