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누야샤(셋쇼마루)

카테고리 없음

by 시인나 2019. 6. 4. 06:36

본문

반응형

만화 이누야샤의 등장인물.

주인공인 이누야샤와는 어머니가 다르고 아버지만 같은 이복형제로 복잡한 애증의 관계다. 반요인 이누야샤와는 달리 대요괴인 아버지와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순수혈통 대요괴. 인간 형태일 때는 미청년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본 모습의 그의 부모와 마찬가지로 거대한 개 요괴다.

작중 인격적으로 가장 많이 성장하는 인물이다. 처음에는 냉혹하고 잔인한 성격이었으며 인간과 반요를 비천하게 여겼으나, 링이라는 소녀를 만난 후 인간적이고 자비로운 마음을 깨우치면서 진정한 대요괴로 거듭난다. 이러한 셋쇼마루의 성장사는 독자들에게도 매우 깊은 인상과 여운을 남겼다.

작중에서 여러모로 엄청난 포스를 뽐내는 인물이다. 세계관 최강자로서 최고의 혈통과 강함을 자랑하고, 세계관 공식 미남으로서 작중 최고 수준의 미모를 가졌으며, '전율의 귀공자'라는 이명을 가지고 있는 만큼 결코 망가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압도적인 세계관 최강자로, 단순히 스펙만을 보더라도 서국을 지배한 대요괴 투아왕의 직계 혈통인 데다 스스로도 대요괴 반열에 들 정도로 요괴로서 출중한 힘을 가지고 있다. 무장을 제외한 요괴로서의 기본적인 스펙만 해도 이누야샤는 상대도 못 될 정도. 이누야샤도 투아왕의 혈통으로 약한 것은 절대 아님에도 불구하고 셋쇼마루와 비교하면 엄청난 차이가 있다.

이누야샤조차 빌빌거릴 정도로 지독한 나라쿠의 독기도 셋쇼마루는 아무렇지도 않게 버틸 수 있으며, 요력도 강하다. 지독한 사기로 점철된 투귀신조차도 본인의 요기로 즉시 억눌러 굴복시키며, 극장판에서의 이야기긴 하지만 토토사이 본인도 극악의 요도 총운아를 (정신을 잃지 않고)다룰 수 있는건 셋쇼마루가 유일하다고 보았다.

 

반응형

댓글 영역